[특집] 청주 최초 스크린파크골프, 어르신 실내 체육활동에 최고

청주서원노인복지관 유길준 관장은 관내 어르신을 위해 청주 최초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설치했다. 우측은 ㈜피치파크게임즈 황옥분 대표.

㈜피치파크게임즈(대표 황옥분)의 스크린파크골프 설치를 기념하는 오픈식이 1일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유길준)에서 진행됐다.

청주서원노인복지관은 청주시 최초로 스크린파크골프장을 복지관 내부에 넣었다. 스크린파크골프는 특허받은 제품으로 계절에 상관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스포츠이며 주 수요자인 시니어와 장애인을 비롯한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식은 청주서원노인복지관 ‘서원 나도지 감사대축제’와 함께 진행되어 풍성한 잔치가 됐다.

참석자로는 청주시민과 이범석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 서원대학교 손석민 총장과 김영미 행정부총장, 유길준 청주서원노인복지관장, ㈜피치파크게임즈의 황옥분 대표 등이다.

1일 청주서원노인복지관에서 스크린파크골프를 이용하는 시민

오픈식에 이어 복지관 이용자들은 실제 스크린파크골프장에서 시작 버튼을 눌러 파크골프를 시연했고 재미와 안전성을 직접 확인했다.

유길준 관장은 “스크린파크골프가 너무 매력 있다. 많은 어르신이 줄지어 치시는 게 참 보기 좋고 실내 체육활동에 활력이 넘친다. 추가 도입이 꼭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황옥분 대표는 “남녀노소  안전하게 즐기는 운동일 뿐 아니라 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니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