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한국관광 홍보도 부탁해

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한국관광 홍보도 부탁해

‘브레이브걸스(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로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2021년 해외홍보 광고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확정하고, 한류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홍보 영상 5개를 제작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롤린’, ‘운전만해’ 등 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가요계를 석권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은 코로나 극복 응원 공연과 희망 메시지 전달 등으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K-팝 스타이다.

한류에 관심이 높은 동남아 MZ세대에 초점을 맞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5개의 테마(속도, 한계, 셀프사진, 시간여행, 스타일)로 인천 서구를 비롯해 경기 하남, 전남 여수, 서울 노원 등 지역관광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들 영상은 8월 12일 오전 9시 공사 유튜브(ImagineYourKorea)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공사 오충섭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홍보 영상으로 지역 관광산업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