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수해로 훼손된 산림 회복되길
비봉산에 만든 아름다운 등산로…방문객의 재방문을 기대

죽산면 산악인연합회(회장 서인철)는 1일 비봉산 탐방로 입구에서 제2회 죽산비봉산 꽃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죽산면, 죽산면사무소, 행복마을관리소 등 다양한 기관·사회단체가 함께했으며 작년에 이어 제 두 번째 나무심기다.

참가자들은 미리 준비된 3,000그루의 진달래 나무로 비봉산 약수터 주변에 꽃밭을 심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산악회는 작년부터 나무 심기를 통해 지난 2020년 수해로 훼손된 산림의 회복을 돕고, 죽산면의 아름다운 비봉산을 만들기 위해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또한 비봉산 등산로를 찾는 사람들이 좀 더 안전한 등산로를 오를 수 있도록 등산로를 정비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가 끝난 후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는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국밥을 제공했다.

서인철 죽산면 산악인연합회장은 “이번 꽃나무 심기 행사가 비봉산에 아름다운 등산로를 만들어 방문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석한 안성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숲 환경 조성을 위한 시책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안성과 죽산면 비봉산의 산림환경 유지와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