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젊은 층 대상으로 한 ‘신장 버블 페스티벌’ 성료

평택시, 젊은 층 대상으로 한 ‘신장 버블 페스티벌’ 성료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5일(토)~6일(일) 양일간 신장쇼핑몰 일대에서 1만여 명의 내·외국인이 참석한 가운데 ‘신장 버블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신장 버블 페스티벌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행사로, 이 페스티벌은 버블(거품)을 소재로 하여 다양한 활동과 공연이 진행되었다. 신장 버블 페스티벌은 평택시국제교류재단과 신장국제관광도시재생협의체의 협력으로 준비되었으며, 평택오산공군기지 정문 앞 신장쇼핑몰에 버블로드와 버블풀장 등이 설치되어 참여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올해 3년 차를 맞는 신장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추진된 이번 축제는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젊은 층을 대상으로 ‘버블’을 주제로 기획되었다. 다양한 댄스공연과 디제잉, 그리고 비눗방울이 쏟아지는 버블 타워, 버블 로드, 버블 풀장 등 많은 참가자가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더불어 버블 아티스트, 칵테일 쇼, 서커스 공연뿐만 아니라 비보잉을 포함한 다양한 댄스공연이 다채로움을 더했다. 신장쇼핑몰 상설공연장에서는 DJ 허조교, 김성수 등 유명 디제이들과 미군 디제이(Kylla Cam, DJ Shine)의 디제잉에 맞춰 다양한 국적의 방문객들이 한자리에서 화려한 음악과 춤, 버블이 함께 어우러져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추억을 선사했다.

정장선 시장은 “이번 축제로 신장동을 방문한 시민과 내외국인 방문객들이 신장동의 매력을 재발견하여 지역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