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비타민 충전’으로 건강 챙기세요~

점동면 행복 비타민 충전 사업

지난 24일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재성, 민간위원장 전충종)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등 160명에게‘행복 비타민 충전’비타민 60일분을 전달하였다. 새마을부녀회 협조로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며 안부확인 및 복지서비스를 안내하며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보살폈다.

『행복 비타민 충전』사업은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점동면 특수사업으로 더불어 사는 행복한 점동를 만들고자 경기도 공동모금회‘희망온누리’성금으로 추진하였다.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 명절 「福주머니」사업, 행복텃밭 고구마 나눔, 우유천사 사랑배달, 작은나눔 큰행복, 점동은 진국이다 등 복지대상자들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발굴하여 맞춤형 복지를 추진하고 있다.

비타민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경제적 여유가 없다 보니 미처 영양제까지 생각하지 못했는데 건강까지 생각하는 따뜻한 배려를 잊지 않겠다.”고 전하였다.

전충종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점동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함에 있어 위원님들과 함께 노력하고 더불어 행복한 점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성 점동면장은“점동면 희망온누리 성금을 통해 관내 어르신 및 장애인 등에게 비타민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성금을 후원해주신 분들과 비타민 지원 사업을 기획한 협의체 위원들께도 감사를 전한다. 복지사각지대를 향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으로 더욱 따뜻한 점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