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과의 소통의 장”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의견수렴의 시간

안성시 공도읍 정책공감토크

지난 25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공도읍 주민들을 초청해 시정에 대해 시장과 주민들이 직접 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정책공감토크 행사는 공도읍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및 각 마을 이장을 비롯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부녀회 공연, 지역주민의 댄스 재능기부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시정 브리핑,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도시를 목표로 안성 시민들의 행복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오늘 참석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안성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책공감토크”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김보라 안성시장

정책공감토크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듯 행사장은 주민들로 가득 메웠다. 소·부·장 특화단지 조성, 공도 시민청, 서안성스포츠파크 조성 등 추진 경과를 설명하였고, 시장과의 건의 사항 수렴 시간에는 진사리 지역공원 조성, 승두리 용도지역 상향 등 다양한 건의 사항을 제시하며 지역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