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좋아하는 사람 여기 모여라~

의정부시, 온 가족이 즐기는  ‘2023 제2회 민락맥주축제’ 개막

(재)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9월 2일과 3일 양일간 도심 속 공간을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바꾸는 ‘2023년 제2회 민락맥주축제’를 개최한다.

2023 제2회 민락맥주축제, 맥주라인업 포스터

‘2023년 제2회 민락맥주축제’는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에서 협력하며 의정부시가 후원하는 축제이다. 행사는 오는 9. 2. (토) ~ 3. (일)까지 오후2시~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맥주축제인만큼 국내맥주와 수입맥주를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볼 수 있으며 그만큼 다양한 맛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맥주축제의 맥주라인업으로는 카스 생맥주, 호가든 생맥주, 스텔라 생맥주, 모카스타우트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9개의 지역예술단체가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을 선보인다.

2023 제2회 민락맥주축제 공연라인업 포스터, 거리안내도

먼저 2일에는 유원석의 마술공연, 수뮤지컬학원의‘뮤지컬’, 줌바러버스, 경기북부활통팀의 ‘줌바공연’, 브릿지아카데미의 ‘케이팝댄스’, 뮤직팩토리의 ‘밴드공연’이 준비돼있다.

3일에는 오름무용단의 ‘한국무용’, 송양중동아리의 ‘댄스공연’, 영웅태권도의 ‘시범단’, 레몬트리의 ‘밴드공연’이 축제의 마지막 밤을 장식한다.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다 마신 맥주컵을 활용하여 투표를 참여하면 룰렛이벤트를 통해 체험 및 경품을 받을 수 있고 의정부역지하도상가 ‘청년몰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한복원단 에코백만들기’, ‘나만의 향수만들기’,‘하바리움 꽃 볼펜만들기’를 선착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축제는 협력으로써 참여해준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와 함께 준비하였으며, 상인회에서 운영하는 ‘민락상회’부스에서는 맥주와 잘 어울리는 간단한 안주류를 판매할 예정이다.

그리고 축제에 방문한 시민들은 운영부스에서 성인인증을 마친 뒤, 바로 옆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부스에서 선착순 2,000명에게 주어지는 ‘1만원 할인쿠폰’(9월 3일까지 사용가능)을 받아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2회 민락맥주축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재)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의정부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