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 그만! 추석연휴 제초작업 고민인가?

평택시 청북읍 새마을지도자, 추석맞이 제초 작업

평택시 청북읍 새마을지도자(회장 이양복)는 지난 19일 추석을 앞두고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북읍 고잔리 분기점을 시작으로 주요 도로변에서 풀 깎기 작업을 실시했다.

이양복 회장은 “도로변의 무성한 잡초를 제거하고 나니 도시미관이 훨씬 좋아지고, 커브길 구간 차량 운전자들의 시야도 확보되어 안전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어 보람차다”라고 밝혔다.

이번 제초 작업은 여름철 도로변에 우거졌던 잡초를 제거해 운전자들의 안전 운행은 물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찾은 귀향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고향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청북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해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부녀회 사랑의 배추심기, 사랑의 감자 수확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하며 주민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안순복 청북읍장은 “이른 아침부터 청북읍 도시 미관 향상을 위하여 힘써주신 새마을지도자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제초 작업으로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