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호법, 꽃들의 마지막 춤!

제1회 호법꽃축제 (사진 1)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 호법꽃축제가 지난 24일 일요일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축제기간동안 많은 관광객이 축제장을 방문해 다양한 체험, 공연, 볼거리, 먹거리를 즐겼다.

이번 축제는 꽃을 주제로 한 꽃꽂이놀이, 꽃꽂이경연대회, 어린이사생대회, 코스모스꽃길걷기대회를 열어 시민들이 참여했고, 평생학습발표회, 주민총회와 함께 다양한 공연을 보여 축제 구성을 알차게 해 관광객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꽃으로 다양하게 표현하여 전시함으로써 호법꽃을 홍보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제1회 호법꽃축제 (사진2)

‘코스모스 챌린지’이벤트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축제장에서 체험과 즐거움을 한층 더누렸다. 각자의 임무를 완수하여 코스모스를 완성시키고, 행운의 룰렛을 돌리는 재미에 푹 빠져들었다.

또한, 축제장에서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인화해주면서 만족도를 높혔다. 개그우먼 정은숙, 조승구, 최영철, 박상철 등 가수의 폐막공연을 끝으로 축제의 모든 행사를 마쳤다.

호법꽃축제 추진 호법면주민자치회과 호법화훼작목반은“이번 축제를 통해 호법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축제 추진에 있어 부족했던 점을 보완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