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경기소방 예술제’로 소방공무원의 한마당 자리 꾸며
사기진작과 격려방안 마련… 끝까지 최선 다할 것

안계일 안전행정위원장, 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경기소방공무원들의 노고 격려하다. 11월 1일 경기대학교 행사장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안계일 위원장(국민의힘, 성남7)은 1일(수)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 ‘제1회 경기소방 예술제’에 참석해 국민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계일 위원장은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마음껏 즐기고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소방의 날을 맞아 수상한 분들의 수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 드린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안 위원장은 현장 업무 수행으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소방공무원들도 기억하고 있음을 강조했고 각 소방관서 근무 직원의 사기진작과 격려방안 마련을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에게 당부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각 소방공무원들과 안계일 위원장 및 김시용(국민의힘, 김포3), 정동혁(더불어민주당, 고양3) 의원이 자리했다.

경기소방 예술제는 경기도의회 의장상 시상, 경기도소방 119의장대 의장도열, ‘따뜻한 동행 경기119’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경기소방 예술제 등이 진행됐다.

한편, 안전행정위원회는 다음주 10일(금)부터 행정사무감사에 돌입해 소관 실ㆍ국 행정 전반의 위법ㆍ부당한 사항을 점검하고, 민생을 위한 정책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