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성면새마을협의회‘사랑의 김장 나누기’봉사 및 성금기탁

새마을 설성면 남녀협의회는 8일 ‘사랑나눔, 행복한 동행’의 일환으로 어려운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 및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설성면 새마을 남녀지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추 800여 포기로 김장을 담가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날은 지난 10월에 실시된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에서 먹거리장터 운영으로 발생된 수익금 5백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여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은주 설성면 새마을협의회 총부녀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이 확산되어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정병 설성면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우리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행복한 동행’의 실천을 위해 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마을 회원분들이 기탁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