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2024] 국민의힘 김현준 예비후보, 수원시갑 출마선언

김현준 수원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김현준 예비후보(55))가 제22대 국회의원에 출마한다.

김현준 예비후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수원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하고, 17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진행하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출마를 공식화했다.

김 예비후보는 1968년 경기도 화성 출신으로 수원수성고, 서울대 경영학과 학사 및 석사, 서울시립대 세무학 박사의 학력을 지녔다. 경력으로는 행정고시(35회)합격, 서울지방국세청장, 국세청장(23대),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서울대 행정대학원 객원교수, 동국대 특임교수 등으로 알려졌다.

출마 소감으로는 30여 년간의 공직생활의 경험을 토대로 수원시와 장안구 발전에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불체포 특권 포기와 정책우선의 정치를 선언하며, 수원시의 변화 및 장안구의 도약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다.

김현준 예비후보는, 북수원-강남 고속도로 신설에 관한 방안 제시

이날 김현준 예비후보는 북수원 도시혁신지구와 북수원-강남 고속도로 신설에 관한 방안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현재 북수원에서 서울로 접근시에는 수원북부순환로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 혹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거나, 과천-봉담 고속화도로를 이용했다. 하지만 서울로 향하는 대부분 도로들의 극심한 정체로 서울 접근에 많은 애로가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저는 북수원과 강남을 바로 연결하는 북수원-강남 고속도로를 신설하겠다. 조원IC에서 양재로 직결하는 고속도로를 전 구간 지하화로 신설시, 북수원에서 약 10분내에 강남 접근이 가능해지고(17km), 시민들의 이동편의는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북수원∼강남 고속도로를 동수원사거리에서 오산∼용인고속도로와 접속시켜 서울 통행 교통량 분산”에 관한 내용도 추가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