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노래자랑’이 의왕시에 뜬다!

의왕시가 오는 2월 17일 오후 2시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국내 최장수 예능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각 지역에서 예심을 통과한 아마추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향토색 짙은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KBS 전국노래자랑 의왕시편 포스터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의왕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전국노래자랑”은 KBS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각지를 돌면서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순회공연과 공개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도 한다. 프로그램은 다양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출연자들의 무대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도 제공되고 있다.

공개 녹화는 2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다. 공개 녹화일에는 예심을 통과한 15개 팀의 경연과 초대가수 설운도, 현숙, 박상철, 김용임, 현진우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자 신청은 2월 2일까지 받으며, 끼와 열정이 가득한 의왕시민, 의왕시 소재 사업자, 직장인,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가까운 동 주민센터나 의왕시청 문화관광과를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hye0216@korea.kr)으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예심은 2월 15일(목) 오후 1시부터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미신청자는 예심 당일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는 현장 접수 창구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의왕시를 다시 찾아와 기쁘다”며 “의왕의 멋과 흥, 열정을 알리고, 시민이 하나 되어 즐거움이 가득한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본선 녹화를 진행하는 의왕국민체육센터에는 주차가 불가함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