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임상 통과’ 트루플러스, 60캡슐로 건강습관 시작!

트루비코리아의 Tru+트루플러스

미국에서 임상테스트 통과 검증받은 Tru+트루플러스가 한국인의 건강습관을 책임질 예정이다.

미국 건강식품은 예방과 치료까지 되는 수준의 제품력을 가지고 있다. 병원의료비가 세계 최고가이기 때문이다.

트루비의 유타주 공장은 GMP인증, FDA인증, UDAF(유타 농업 및 식품부), 할랄인증(HALAL: 이슬람 식이법), 코셔인증(Kosher: 유대 식이법)을 받아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트루비가 내놓은 당뇨고민 끝, Tru+트루플러스는 당뇨/ 혈압/ 만성피로 과도한 스트레스/ 면역력 강화/ 과식, 야식조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트루플러스 50.4g(60캡슐)은 면역,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며 부원료로는 라즈베리 추출물, 계피 추출물, 그린커피 추출물이 들어있다.

트루비코리아는 4가지 미네랄로 건강한 습관을 유지할 것을 제안했다.

구리는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하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 크롬은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관여한다.

제품문의와 기타 궁금한 사항은 1551-3383 또는 카카오톡ID: truvylee로 확인하면 된다.

트루비코리아의 레트릭크림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