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용 경기도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1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매년 올바른 공인의식과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도의원을 선발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박재용 의원은 경기도 장애인 기회소득 지원 조례, 경기도 장애인 위생용품 지원에 관한 조례 등을 대표발의하고, 장애인 생산품 구매촉진, 경기도형 유니버설디자인 모델 구축, 장애인식 개선, 경기도 장애인 종합회관 설립 등 장애인 복지정책 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점이 평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추진, 양주 테크노밸리 사업 추진, 양주시 교육제도 발전 등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박재용 의원은 “의정활동에 힘을 실어주신 장애인과 도민 모두께 감사드린다. 장애인의 사회참여와 정당한 권리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