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여성기업인협의회, ‘2024 여성기업 CEO세미나’로 협력과 소통 강조

‘2024 의왕시여성기업 CEO세미나’ 참석자 기념촬영

의왕시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전혜원)가 7일 마벨리에 평촌점에서 ‘2024 의왕시여성기업 CEO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김영기 경기도의원, 김학기 시의장, 한채훈 시의원, 이창남동안양세무서장, 안효철 의왕상공회의소회장, 김백선 의왕벤처협의회회장 그리고 관내 여성기업인, 기업지원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자리했다.

의왕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상반기 여성기업인 리더십 함양을 위한 ‘CEO세미나’와 하반기 ‘여성기업인의 날’ 행사를 매년 주관 개최해 오고 있다.

본 세미나는 정진숙 강사의 ‘빛나는 나를 만드는’ 셀프리더십 강연, 4명의 신입회원 위촉식을 진행했다. 위촉된 회원은 ▲수녕이네 누룽지의 신순영 대표 ▲주식회사 제이에스뷰티의 박혜진 대표 ▲(주)더루츠의 김가형 대표 ▲이끎(교육연구소)의 박해리 대표다.

의왕시여성기업인협의회 신입회원 위촉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소재 여성기업인의 업무역량에 박수를 보냈고 시의 경제정책을 소개하며 “기업인이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의왕시여성기업인협의회 전혜원 회장은 “여성기업인이 소통으로 경험과 지혜를 나누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며 “조직과 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여성기업인이 힘있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해 본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