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 아빠의 놀이 노하우로 만든 창의적 체험전,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3월 24일 개막!

<우당탕탕 아빠가 만든 놀이터>는 다둥이를 키우며 쌓인 노하우로 만든 체험전으로, 어떻게 놀아야 잘 노는지 궁금한 부모들과 잘 놀고 싶은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2025년 3월 24일부터 5월 3일까지 군포문화예술회관 제1전시실에서 열리며, 서울과 경기 지역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40만 명 이상의 관객이 방문한 인기 체험전이다.

이 전시에서는 신체놀이와 감성놀이를 아우르는 다양한 놀이 레시피를 소개한다. 아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하고, 부모들은 자녀와 함께 창의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체험전은 놀이가 왜 중요한지, 어떻게 놀아야 잘 노는지를 탐구하며 어린이 콘텐츠 전문 기획사인 위플레이프로덕션의 놀이 철학이 반영된 작품이다.

체험전은 세 개의 독특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공간인 “못말리는 세탁소”에서는 아이들이 나만의 옷그림을 그리거나, 칼라천과 끈을 이용한 창의적인 놀이를 할 수 있다. 두 번째 “아빠곰 캠핑장”에서는 장작 쌓기, 바비큐 놀이, 해먹 놀이 등 캠핑을 테마로 한 신체 놀이가 펼쳐진다. 마지막 “장롱나라 놀이터”에서는 이불암벽, 베개썰매 등 가족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신나는 놀이들이 준비되어 있다.

<우당탕탕 아빠가 만든 놀이터>는 부모가 주도하기보다는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만들어가는 경험을 제공하며, 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로 가득하다.

체험전 예매는 인터파크티켓과 네이버에서 가능하다. (문의: 02-548-5532)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