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관련 업무협약을 체결

 

 

신갈청소년문화의집과 신갈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11일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와 청소년의 창의적 성장을 위한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갈청소년문화의집과 신갈중학교는 공동체적 책임 의식을 가지고 청소년의 창의적인 문화 활동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올바른 인성과 리더십 함양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관내 중·고등학교 4개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은 북 뮤지션, 가수와 함께 총 5권의 선정 도서에 대한 책 노래, 역할 낭독극, 책의 재미를 발견하는 북 퀴즈, 친구와 함께 도전하는 인문학 스피드퀴즈, 노래 공연 등으로 진행되는 참여형 북 콘서트로 참가 청소년들에게 독서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안내하고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외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기관 홈페이지

(https://www.yiyf.or.kr/sg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