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이상명 지사장)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명은주 관장)과 협력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지난 11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써큘레이터 11대(100만원 상당)를 기탁해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취약계층 가정의 쾌적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상명 팔당권지사장은“기후변화에 따라 우리나라도 아열대 기후처럼 여름이 혹독해지고 있는데 이번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명은주 관장은 “독거노인 등 써큘레이터 설치 및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가정에는 직접 방문해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하고 설치 및 사용방법을 안내하겠다.”며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한국수자원공사에 항상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명절선물지원, 월동물품지원,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탄소온열매트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