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나눔 문화, 함께 나누는 소중한 가치

양동면새마을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9월  9일 양평군 양동면 새마을회는 아나바다(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기) 자원 재활용 나눔장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양동면 새마을회 회원 50명이 참석해 부추전, 잔치국수, 등의 음식과 회원들이 기부한 의류, 모자, 가방 등의 다양한 물품 등을 나눔함으로써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자아내었다.

김상덕 협의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아나바다 자원 재활용 나눔장터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은 연말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라며 “새마을회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윤호 양동면장은 “농번기로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항상 앞장서시는 새마을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으로 모두가 살기 좋은 양동면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