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테크, 수원 복지시설에 ‘건강진단기기’ 6개소에 기부

키오스크는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
스마트 바이오 소변분석 건강진단기는 중앙양로원양로원·아녜스의집·감천장양로원·평화의모후원·보훈원 등 양로 시설에 전달예정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3번째)과㈜브레인테크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함께하고 있다.

2002년 수원시에 설립된 ㈜브레인테크는 다년간의 EMS(전자제품생산전문서비스)사업과 다양한 생산기술 및 품질관리 경험을 근간으로 다수의 업체로부터, 오랜 기간 동안 신뢰와 만족으로 사랑 받고 보답하는 친환경 녹색 기업을 지향하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스마트 건강 진단기기 등을 생산하는 수출기업이다.

향토기업인㈜브레인테크 안지홍 사장이 4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이재준 수원시장에게 자사 수출 제품인 바이오  건강진단기10대와   키오스크를 전달했다.

스마트 바이오 소변분석 건강진단기는 소변검사스틱과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소변 상태를 분석할 수 있는 제품이다.키오스크는 소변 상태 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변 검사의 목적은 소변의 색이나 혼탁도 등을 검사하고 소변으로 배출되는 여러 종류의 노폐물을 검출하는 검사이다. 또한, 요로 감염 등의 콩팥 및 비뇨기계 질환 등 전해질 이상을 비롯한 각종 질환의 선별검사로 매우 중요한 검사이다.

키오스크는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스마트 바이오 소변분석 건강진단기는 중앙양로원양로원·아녜스의집·감천장양로원·평화의모후원·보훈원 등5개 양로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준 시장은“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브레인테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하고, 복지시설이용자들이 건강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