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의장 이재식)가 12일(목)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수원시 새마을지도자대회에 참석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과 김동은 의원을 비롯한 여러 지역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수원시 새마을지도자대회에 이재식 의장이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수원시새마을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대회사 및 축사, 표창 수여, 결의문 낭독, 새마을노래 제창 등이 진행 됐다.

특히, 표창 수여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여러 인물들이 그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에서 “새마을회는 생명, 평화, 공동체 운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나라를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해왔다”며, “현재 우리 사회는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수원’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나라’를 이루어가는 일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여러분의 지혜를 모아 한마음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열어가길 기대한다”며, 수원시 새마을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새마을회가 추구하는 공동체 정신과 지역사회의 연대 의식이 더욱 강화되기를 바란다.

수원시의회는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