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방치된 침하 문제 해결에 직접 나서 주민 불안 해소
김미경 의원 시민 안전엔 예외 없다현장 중심 의정활동 계속할 것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성빌라 주민들로부터 김미경 의원이 감사패를 받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김미경 수원특례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매교·매산·고등·화서1·2동)이 6월 30일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성빌라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는 수년간 방치돼 온 지성빌라의 지반 침하 문제 해결에 앞장선 공로에 따른 것이다.

지성빌라 후면 인도와 연결된 계단은 오랜 시간 지반 침하 현상이 이어지며 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해 왔다. 침하로 인해 틈이 생기고, 그 틈으로 빗물이 유입되면서 누수와 추가 침하 위험까지 우려되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정확한 원인 규명 지연과 주민 의견 수렴의 어려움으로 인해 문제는 장기간 방치돼 있었다.

이러한 가운데 김미경 의원은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고, 권선구청에 민원을 전달하는 등 문제 해결을 위한 행정적 연결 고리 역할을 해냈다. 이후 권선구는 침하 원인 조사에 착수하고, 장마철 전 보수공사를 완료해 주민들의 불안을 해소했다.

지성빌라 주민들은 “수년간 해결되지 않던 문제에 김미경 의원이 발 벗고 나서 주셔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었다”며 “시민의 안전을 위해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장마철을 앞두고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문제를 외면할 수 없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가리지 않고, 시민의 생명과 안전이 걸린 현안에는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평소에도 생활 속 안전, 환경, 복지 등 민생과 직결된 사안에 꾸준히 대응하며 현장 중심의 실효성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