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연극축제 수익금으로 마련도심 속 어린이 자연체험 공간 조성 지원
팔색조봉사단, 올해 세 번째 나눔 실천지속 가능한 지역공헌 이어가

수원특례시의회 김미경 의원(더불어민주당, 매교·매산·고등·화서1·2)이 지난 7월 1일, 팔색조봉사단과 함께 ‘초록꿈정원 기부 프로젝트’에 사용될 기부금 100만 원을 수원시 공원녹지사업소에 전달했다.

‘초록꿈정원 기부 프로젝트’

이번 기부금은 지난 5월 개최된 수원연극축제 플리마켓에서 팔색조봉사단이 직접 운영한 부스를 통해 조성한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미경 의원과 함께 팔색조봉사단 김동우 회장,성미애 프리마켓추진위원장, 봉사단 회원, 최재군 공원녹지사업소장등이 참석해 기부의 의미를 되새기고 도심 속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환경 조성을 함께 응원했다.

팔색조봉사단은 2020년 3월 1일에 설립된 비영리 봉사단체로, 수원의 ‘팔색길’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출범하였다. 현재 47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며, 팔색길 홍보는 물론, ‘환경 정화’, ‘식재 활동’, ‘이웃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는 팔색조봉사단의 지속적인 나눔 행보 중 하나로, 올해 들어서만 ▲4월 8일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 지원 기부금 200만 원, ▲5월 9일 초록꿈정원 기부 프로젝트에 200만 원을 전달한 데 이어 세 번째 기부다.

성미애 프리마켓 추진 위원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가꾸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정원을 조성하는 ‘초록꿈정원 기부 프로젝트’에 함께 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부는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미경 의원은 “팔색조봉사단의 꾸준한 사회 공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뜻깊은 나눔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