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산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주관하여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

오산시 오산초등학교(교장 조규태)는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스승의 날을 맞이한 ‘카네이션 엽서 만들기’를 진행했다.

‘카네이션 엽서 만들기’는 스승의 날을 맞아 자치회 학생들이 스스로 기획, 구상한 활동이다. 색종이 카네이션 접기로 엽서를 꾸미고 사랑을 담은 자신만의 엽서를 만들어 선생님께 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산초등학교, 카네이션 엽서만들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학생들

행사에 참여한 2학년 최OO 학생은 “카네이션 접기가 어려웠는데 자치회 언니 오빠가 가르쳐 줘서 잘 만들었어요.”라고 말했다.

자치회 회장 손윤성 학생은 “힘들기도 했지만 너무 보람 있고,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활동을 학생 자치회에서 하게 되어서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동생과 친구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초등학교 교장 조규태는 “학생들이 선생님들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이 너무나 의미 있고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라며 “더불어 앞으로도 학생 자치회를 중심으로 학생들이 신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기획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