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노사가 함께 마음을 모아 집중호우 수해 복구를 위해 성금 262만원 전달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집중호우 수해 복구를 위해 성금 262만원 전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수)은 지난 28일 오산시청을 방문하여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본 지역 및 주민을 위해 262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모금액은 노사 공동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 모금 활동으로 마련됐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피해지역의 시설 복구 및 생활 안정화를 필요로 하는 주민들에게 전달 및 사용될 예정이다.

김정수 이사장은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임직원과 노동조합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노사가 함께 국가적 재난 상황에 인도적 지원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늘 전달해 주신 성금은 호우 피해 지역과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주신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산시민들의 편익 도모와 복리증진을 위해 2004년 설립되었으며, 오산스포츠센터, 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공공시설물 관리를 통해 시민의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는 지방공기업이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