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복지를 위한 솔루션, 지자체에 최적의 시스템 제공

(주)피치파크게임즈 황옥분 대표, ‘2023의왕시 우수중소기업 시상식’에서 경기도지사상 수상. 사진은 김동연 도지사를 대신해 김성제 의왕시장이 상을 수여하는 장면.

㈜피치파크게임즈(대표 황옥분)가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에서 경기도지사상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의왕시와 의왕시벤처기업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2023년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이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피치파크게임즈의 황옥분 대표는 첨단 사업분야에서는 보기 드문 여성기업인으로 시니어와 장애인 스포츠 복지를 위한 솔루션인 스크린파크골프 시스템을 개발하고 보급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경기도 도지사 표창을 받게 되었다. 시상은 김동연 도지사를 대신해 김성제 의왕시장이 수여했다.

황 대표는 본 시스템을 기초자치단체에 보급하며 국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동종 분야 최초로 소프트웨어 품질등급 중 최상위 등급인 GS(Good Software) 1등급 인증을 받는 등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시장을 주도할 것이 확실시되며, 이날 경기도를 빛낸 우수여성기업의 공적을 인정받게 되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 성과를 거두며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온 기업인들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기업인의 새로운 도약에 발판이 될 수 있는 기업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