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가남읍위원회(위원장 권순명)는 지난 5월 30일, 여름철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무물김치 20통을 기탁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여주시, 바르게살기 가남읍위원회, 이웃 위한 열무물김치 20통 기탁

이날 전달식은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임영석)와 함께 가남읍 본두2리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탁은 가남시니어 재가복지센터(센터장 맹청학)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시원한 열무물김치를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권순명 위원장은 “정성을 담아 마련한 김치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영석 가남읍장은 “매번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바르게살기 가남읍위원회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바르게살기 가남읍위원회를 통해 독거노인 및 관내 저소득층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