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우

배우 김강우가 22일(금)에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제작진 모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동안 예능 출연이 드물었던 김강우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한혜진 언니’로 불리는 MC 한혜진조차 “왜 이제야 나오셨어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할 정도였다.

방송 첫 출현 만에 순정 셰프로 등극한 김강우는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비주얼에 섬세한 요리와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다. 그의 출연으로 편스토랑은 한층 따뜻하고 흥미진진한 분위기로 변모했다는 평가다.

제작진 또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촬영 현장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김강우가 왜 진작 예능에 안 나왔나 궁금하다”, “진짜 매력 폭발이다”, “심쿵이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김강우의 이번 편스토랑 출연은 그가 가진 친근하고 진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앞으로 예능에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최신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2828 | 등록일 : 2021년 04월 02일  발행᛫편집인 : 김혜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혜숙

이메일 : kgnambu@naver.com  주소 : 우)16311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76번길 45 경기남부뉴스  전화 : 031-244-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