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출장세탁 훌템, 2023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수상
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특허정보원상 수상

군포산업진흥원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훌템(대표 홍석중)이 지난 11월 1일 개최된 ‘2023년 대한민국 발명 특허 대전’에서 한국 특허 정보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발명 특허 대전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우수 발명과 신기술을 발굴·시상하고 우수 특허 제품의 판로개척 및 사업화를 촉진하는 자리이다.
뽀얀 닷컴을 운영 중인 ㈜훌템은 예약 시 집 앞으로 특수제작된 차량이 방문하여 침구 및 매트리스를 천연성분의 세제로 물세탁 후 65도 이상으로 빈대, 진드기, 베드버그를 살균 건조하고 1시간 내에 서비스 완료 후 즉시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훌템 홍석중 대표는 “어렵게 만든 장비를 인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해외 수출도 진행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더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군포산업진흥원 이석진 원장은 “본원 입주기업의 수상 성과가 함께 입주한 창업기업에 긍정적인 에너지로 공유되고 확산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진흥원은 앞으로도 관내 창업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